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과 지혜

보르르분유포트 내돈내산 리얼 후기

반응형

보르르분유포트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6개월 된 아기를 키우고 있는데요. 아기가 태어나고 나서 분유를 태우는 일이 정말 번거로웠습니다. 물을 끓이고 식히고 온도를 재고하는 과정이 너무 귀찮았어요. 그래서 저는 분유포트라는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보르르분유포트

분유포트는 물을 끓이고 살균하고 보온하고 온도조절까지 해주는 편리한 제품인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보르르 분유포트라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왜 보르르 분유포트를 선택했는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르르분유포트

 

 

보르르분유포트를 선택한 이유

 


저는 분유포트를 구입하기 전에 여러 제품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윈크라우드, 쿠첸, 보르르 등 여러 브랜드의 분유포트가 있었는데요. 저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보르르 분유포트를 선택했습니다.

내열 강화 유리로 제작되어 있어서 내구성이 좋고 세척하기 쉽습니다. 윈크라우드나 쿠첸은 플라스틱이나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 깨지거나 녹슬거나 할 걱정이 있었습니다.

보르르분유포트


의료등급 스테인리스를 사용해서 녹이 슬지 않고 위생적입니다. 연마제가 남아있을 수 있으니 첫 사용 전에 꼭 세척해주세요.


1도 단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40~59도까지는 영구 보온, 60~90도는 24시간 보온, 요거트 제조 38도는 8시간 보온이 가능합니다. 윈크라우드나 쿠첸은 5도 단위로만 조절할 수 있어서 정확하지 않았습니다.


분유 버튼 하나로 자동 작동합니다. 전원을 켜고 분유 버튼을 누르면 물을 100도까지 끓이고 3분간 살균하고 원하는 온도까지 식힙니다. 윈크라우드나 쿠첸은 수동으로 작동해야 했습니다.

보르르분유포트


쿨링팬이 내장되어 있어서 물을 식히는 시간을 단축합니다. 1리터 기준으로 2시간 이내에 식힙니다. 윈크라우드나 쿠첸은 쿨링팬이 없어서 물을 식히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수유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전자를 들면 은은한 푸른빛이 나와서 밤에 수유할 때 유용합니다. 윈크라우드나 쿠첸은 수유등 기능이 없었습니다.

 

보르르분유포트


보르르분유포트 구입 후기

 


저는 쿠팡에서 보르르분유포트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95,000원이었습니다. 배송은 매우 빨랐고,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보르르분유포트의 디자인은 매우 깔끔하고 예쁩니다. 하얀색과 은색의 조화가 고급스럽습니다. 유리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 내구성과 위생성이 좋습니다.

보르르분유포트


보르르분유포트의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① 주전자에 생수를 넣습니다. 최대 용량은 1300ml입니다.
② 전원을 켭니다. 화면에 현재 온도와 설정 온도가 표시됩니다.
③ 분유 버튼을 누릅니다. 화면에 분유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④ 원하는 온도를 조절합니다. 

⑤ +,- 버튼으로 1도씩 조절할 수 있고, 네모 버튼으로 10도씩 조절할 수 있습니다.
⑥ 분유 버튼을 다시 누릅니다. 작동이 시작됩니다.
⑦ 작동이 완료되면 알림음이 울립니다. 주전자에서 물을 따라서 젖병에 분유를 탑니다..

보르르분유포트


보르르분유포트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유를 태울 때마다 시간과 수고를 아낄 수 있습니다. 저는 하루에 한 번만 물을 채워 넣으면 되니까 너무 편합니다.


물의 온도를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아기의 입맛에 맞춰줄 수 있습니다. 저는 아기가 좋아하는 43도로 설정해 두었습니다.


물을 살균하고 보온하고 요구르트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아직 요거트 기능은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나중에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쁘며, 유리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 내구성과 위생성이 좋습니다. 세척하기도 쉽고, 부식되거나 깨지거나 할 걱정이 없습니다.

 

보르르분유포트


보르르 분유포트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95,000원에 구입했습니다만, 다른 분유포트보다 비싼 편입니다.


주전자 밑바닥 판에 물 자국이 생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는 구연산이나 식초로 세척하면 사라집니다만, 귀찮을 수 있습니다.

 

보르르분유포트


마무리

 


보르르분유포트는 완분아가를 위한 꿀템이었습니다. 분유를 태울 때마다 시간과 수고를 아낄 수 있으며, 아기의 건강과 입맛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보르르 분유포트를 사용하면서 육아가 훨씬 편해졌다고 생각합니다. 분유포트를 고민하시는 엄마들께 보르르분유포트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보르르 분유포트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