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디자인 성능 솔직 리뷰 ( 고급 선물용으로 최고)

반응형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은 2016년에 처음 출시되어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대부분 업계 최고의 진공 청소기 와 관련이 있는 회사로서는 놀라운 일이었지만,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다는 점을 고려하면 헤어드라이어가 놀라운 공학 기술이라는 증거입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는 처음 출시된 이후로 변경된 사항이 없습니다. 여전히 놀라운 공기 흐름을 통해 머리카락을 매우 빠르게 건조하고 빠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는 집게 손가락이 닿는 범위 내에서 건조기 외부에 있는 제어 버튼이 사용하기 불편할 수 있지만 잡기도 매우 편합니다.

 

설정을 변경해야 할 때마다 올바른 버튼에 도달하기 위해 건조 및 스타일링 프로세스를 중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버튼에 익숙해지면 특히 Dyson이 드라이어용 부착물을 제공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머리카락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제 총 6개가 있으며 모두 자성이 있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에서 켜고 끄는 데 시간이 전혀 걸리지 않습니다.


다른 헤어 드라이어와 달리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의 볼륨을 많이 추가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머리카락을 매끄럽고 빛나고 도시에서 밤을 보내기에 완벽합니다.


 

 

 

 

>>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 제품 싸게 구입한곳 <<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디자인 및 기능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는 수십 년 동안 실제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중요한 설계 변경은 부피가 큰 모터가 메인 케이싱으로 옮겨진 6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엄청난 개선을 이루었지만 대부분의 무게가 후면에 쏠려 균형이 맞지 않는 부피가 큰 장치가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건조기를 머리 위로 들고 있는 동안 팔이 피곤해집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는 건조기 헤드 대신 고무 마운트 바로 위에 있는 Supersonic의 핸들에 배치된 회사의 가장 작은 모터(궁금한 경우 V9 디지털 모터)를 활용하는 매우 흥미로운 디자인으로 이 문제를 극복했습니다.

이로 인해 무게가 재분배되어 전체 가제트가 더 콤팩트할 뿐만 아니라 더 가벼워졌습니다.

 

다른 헤어 드라이어에서 찾을 수 있는 두툼한 로터, 필터 및 통풍구를 제거함으로써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컴팩트하게 유지하고 Dyson의 팬과 같은 미래형 시스루 배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V9 모터에 대해 언급해야 할 한 가지는 폭이 27mm에 불과하지만 초당 13리터의 공기를 추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머리를 말리기 위해 작동하는 것은 모터만이 아닙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의 배럴에는 초당 20회 온도를 모니터링하여 과열되지 않도록 하는 마이크로프로세서가 있습니다.

 

즉, 다른 헤어 드라이어를 장기간 사용할 때 때때로 발생하는 금속 타는 냄새를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마이크로프로세서가 기류 온도를 150ºC 미만으로 안정적으로 유지하여 모발의 열 손상을 줄여주기 때문에 걱정스러운 모발 타는 냄새에 대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의 날렵하고 얇은 핸들은 샤프트에 두 개의 버튼(파워 및 콜드 샷 버튼)과 링 후면에 두 개의 버튼이 있는 원형 링으로 확장됩니다.

하나는 세 가지 공기 속도를 제어하고 다른 하나는 세 가지 온도 설정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핸들 안쪽의 엄지 근처에 편리하게 배치되지 않았기 때문에 제어 버튼의 배치가 어색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따라서 건조기를 사용하는 동안 설정을 변경하면 하던 일을 멈추고 버튼을 누른 다음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

손잡이의 고무마운트는 진동의 양을 줄여 장시간 사용에도 더욱 편안합니다. 손잡이는 필터가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손잡이가 거기에 있는 단점은 종종 손으로 막는다는 것입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의 가장 깔끔하고 편리한 디자인 요소 중 하나는 가장 단순한 자기 부착 장치입니다.

 

이제 새로운 Flyaway를 포함하여 총 5개의 부착물이 있으며, 이러한 부착물은 정말 쉽게 켜고 끕니다. 이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별도로 구입할 수 있지만 건조기 자체와 함께 상자에 5개 모두 포함된 팩이 있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는 세 가지 온도 설정과 세 가지 공기 속도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버튼의 전원 수준은 각 버튼 바로 위에 있는 3개의 LED 표시등(공기 속도를 나타내는 흰색 표시등, 열을 표시하는 빨간색 표시등)으로 표시되므로 장치의 설정 강도와 온도를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어가 머리카락을 얼마나 빨리 말릴 수 있는지는 머리카락의 두께와 길이에 따라 다릅니다.

 

 

 

 

 

>>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 상세정보 및 리뷰보기 <<

 

 

 

 

가장 빠른 팬 속도, 최고 온도 및 팬 설정으로 올라가는 동안 건조 시간이 2분 35초로 단축되었습니다. 일부 경쟁 건조기만큼 뜨거워지지는 않지만 순수한 송풍력으로 빠르게 머리를 잘 감쌀 수 있습니다.


곱슬머리용 디퓨저든 스트레이트 헤어용 스타일링 노즐이든 관계없이 부착물을 사용하면 건조 시간이 늘어나지만 이동하면서 머리도 스타일링하고 있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의 가장 매력적인 것 중 하나는 더 효율적인 모터 덕분에 다른 헤어 드라이어보다 조용하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정말 조용하다는 뜻은 아닙니다. 침실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도 잠자는 파트너를 깨울 것입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는 유선 제품이므로 회사의 우수한 무선 진공 청소기 또는 Corrale 헤어 스트레이트너와 같은 맥락에서 무선 모델을 사용하는 것이 더 인상적 이었을 수도 있지만 상당한 단점이 있습니다. .

내장 배터리를 수용하려면 장치가 더 크고 무거워야 하며 짧은 배터리 수명과 긴 재충전 시간으로 인해 투자할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새로운 플라이어웨이 어태치먼트가 우리가 다이슨에서 기대하게 된 놀라운 엔지니어링 작품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단순한 구부러진 플라스틱 조각처럼 보이지만 Coandă 효과(공기 흐름이 구부러진 표면에 달라붙어 이를 따라 흐르는 것)를 활용하면 부착물이 주석에 표시된 그대로 작동하여 성가신 작은 날아가는 부분을 평평하게 만듭니다.


그것은 매우 잘 작동하지만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머리 측면을 따라 사용하기에는 충분히 쉽지만 등을 따라 머리카락 길이를 따라 작업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게다가 Dyson은 직모를 가진 사람들에게 가장 잘 사용된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곱슬곱슬한 나선형을 가진 사람이라면 이것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웨이브 머리를 가진 사람은 머리를 말린 후 먼저 머리를 곧게 펴고 아침 루틴에 추가되는 Flyaway 부착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머리카락의 약간의 볼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Flyaway 부착물이 사용 후 무게와 볼륨의 유사성을 제거하기 때문에 실망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자체가 다른 경쟁 제품만큼 많은 드라이 볼륨을 추가하지 않고 새로운 부착물을 사용한 후속 조치가 거의 없는 것을 평평하게 하기 때문에 상당히 눈에 띕니다.

 

 

 

>>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 제품 가격비교 <<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받을수 있음

반응형